새소식

글제목 한국경제 ''선일금고 체인지업 관련기사
조회 108
작성자 관리자
이메일
내용

선일 금고(대표 김영숙)는 내년 1월 31일까지 첫 금고 보상판매 캠페인 ‘금고 체인지 업!’을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선일금고가 진행하는 ‘금고 체인지 업!’ 캠페인은 헌 금고를 선일금고의 신형 금고 ‘루셀(LUCELL)’로 교환해 주는 캠페인으로 최소 17만원에서 최대 53만원의 보상 혜택을 수 있다.

특히, 이번 캠페인은 선일금고 자사의 제품이 아니더라도 제조회사 및 모델 관계없이 모든 금고를 대상으로 보상판매를 실시해 무료로 기존 금고를 수거해 금고를 폐기하는데 소요되는 운반비 및 폐기비의 부담을 줄여준다고 회사측은 밝혔다.

또 선일금고 ‘금고 체인지 업!’ 캠페인은 야후와 제휴를 맺고 야후 사이트 내 특별 이벤트 페이지( http://kr.life.yahoo.com/event/luckyzone/20080006/lucell_event_main.php)를 개설해 유일 최저가 방식의 ‘루셀 스페셜 경매’ 이벤트 등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

김영숙 선일금고 대표은 “선일금고는 루셀 출시와 세계 최초 금고 보상판매 캠페인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금고도 가구다’라는 새로운 인식전환과 더불어 시장 활성화에 앞장서고 있다”며 “선일금고는 끊임없는 기술 혁신과 도전 정신으로 세계 금고 시장 선두업체로서 더욱 확고히 자리매김 할 것”이라고 전했다.

목 록 수 정 삭 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