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

선일금고에 궁금한 사항을 문의해주세요.

자주 묻는 질문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제품 구입부터 기능까지
고객님의 궁금증을 모두 풀어 드리겠습니다.

A/S 접수 및 상담은 1566-4978 입니다

(월 ~ 금 : 9시 – 18시 / 토 : 9시 - 16시 30분)

  • 금고 와이파이 페어링

  • 스마트 루셀

  • 일반 루셀

  • UP / WOUP

  • 아이큐브

  • 이볼브 / 나오미

  • 링큐

  • YES

  • NPS / POS

  • ESV

  • UNI

  • 이지스

  • 사무용 내화금고

3개의 게시글이 있습니다.

Q

[아이큐브] 금고의 알림메세지가 핸드폰으로 오지 않습니다.

A



   1. 금고의공유기  간 통신 감도가 안좋거나 통신이 끊기면 핸드폰으로 알림이  오지 않을 수 있습니다. 
        아래의 상황별 조치사항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공유기와 금고의 통신감도 안 좋음 
       
                    
     
                 ① 금고와 공유기 간 통신감도가 안좋으면 금고의 와이파이 아이콘이 적색으로 점등 됩니다. 

                 ② 이 경우 금고와 공유기 사이에 통신에 방해가 되는 물체 (벽, 가구 등)를 피해 설치하시거나 
                     와이파이 신호 증폭기 등을 사용하여 통신 감도를 높여 주시기 바랍니다.

        2) 공유기와 금고간 통신 끊김

                   

            ※ 끊기는 원인 

                   ① 와이파이 신호 불안정 (금고 주위의 와이파이 신호간 간섭, 공유기 오류)  
   
                       조치방법 :  공유기와 금고의 전원을 껐다가 다시 켬
                                        (금고는 아답터를 뺏다가 다시 꽂으면 됩니다.)
                               
                   ② 공유기 교체, 공유기 이름변경, 공유기 암호변경 
                      
                        조치방법 : 페어링 재 실시 (★ 스마트 루셀 페어링 방법 참조) 


   2. 주의 사항 

        1) 페어링을 다시 하실 경우에는 기존 SKT 스마트홈 앱에 등록된 금고를 반드시 삭제하시고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Q

[아이큐브] 스타트버튼을 누르면 화면에

A


    1금고에 장난방지모드가 설정돼 있으면 번호가 눌리지 않고 화면에 “ACT”라는 표시가 나타납니다
    아래와 같이  장난방지 모드 해제설정방법을 참고하여 설정해제해주시기 바랍니다.
      
         
                 

          <3초동안 스타트 버튼을 눌러주시면 ACT에서 DEACT로 화면이 변경됩니다
                   DEACT로 변했을때 스타트버튼에서 손을 떼시면 됩니다.>  



  
                    

                 <3초동안 스타트 버튼을 눌러주시면 화면에 ACT가 표시됩니다.

                       ACT로 표시됐을때 스타트버튼에서 손을 떼시면 됩니다.>


        2. 건전지가 소모되면 숫자버튼이 안 눌릴수 있습니다건전지를 교체해 주시기 바랍니다.



      3. 주의 사항 

 

           1) 장난방지모드는 설정, 해제시 스타트 버튼을 계속 누르고 있으면 “ACT”->”DEACT”가 계속 반복됩니다. 

  

                변경 됐을 때 손가락을 떼시기 바랍니다.



             2) 2018년 8월 이후 생산된 모델부터는 장난방진모든 진입시간이 3초 → 10초 로 변경됐습니다.


                 장난방지모드 진입 시 10초 동안 스타트 버튼을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Q

[아이큐브] 화면에 Err-03 이라고 표시와함께 경보음이 발생합니다.

A



  1. 비밀번호를 잘못 누르시면 화면에 “Err-03”이라는 표시가 발생합니다.
       
        →  정확한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Open”이 표시됩니다.

    2. 연속해서 5회를 잘못 누르면 경보음과 함께 “Err-03” 표시가 발생되며 3분동안 비밀번호 입력이 차단됩니다.  

        →   연속 5회 오 입력시에는 경보음이 끝날때까지 3분을 기다리신 후 정확한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비밀번호 오입력시 Err-03 표시>                                     <비밀번호 연속 5회 오입력시 Err-03과 경보음 발생>

      3. 주의사항

         1)  경보음이 끝날때까지(3건전지를 제거하지 마세요중간에 건전지를 빼면 다시 건전지 삽입 시 3분 동안 

              경보음이 또 발생합니다.

              (경보음이 멈추기 전에  건전지를 빼면 경보시간 3분이 다시 초기화됩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