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

선일금고에 궁금한 사항을 문의해주세요.

자주 묻는 질문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제품 구입부터 기능까지
고객님의 궁금증을 모두 풀어 드리겠습니다.

A/S 접수 및 상담은 1566-4978 입니다

(월 ~ 금 : 9시 – 18시 / 토 : 9시 - 16시 30분)

  • 금고 와이파이 페어링

  • 스마트 루셀

  • 일반 루셀

  • UP / WOUP

  • 아이큐브

  • 이볼브 / 나오미

  • 링큐

  • YES

  • NPS / POS

  • ESV

  • UNI

  • 이지스

  • 사무용 내화금고

4개의 게시글이 있습니다.

Q

[ESV] 비밀번호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A



      1. 비밀번호 변경은 아래의 순서대로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1)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금고를 개방합니ㅏㄷ. 
  
                  - 문을 개방한 상태에서만 비밀번호 변경이 가능합니다. 

              2) 문 안쪽에 있는 비밀번호 변경 버튼을 누릅니다. 

                   - LCD에 "-CodE" 메세지가 표시된 후  "---------"가 나타납니다. 

               3) 새로운 비밀번호 6자리를 누릅니다. 

                    - 6자리 번호가 입력되면 LCD에 "AgAin"이 표시된 후 다시 "----------"가 나타납니다. 

                4) 변경하려는 비밀번호를 한번 더 입력합니다. 

                      - "삐리릭" 소리와 함께 녹색 LED가 켜지고 "in_1"이 표시되면 비밀번호 변경이 완료된 것입니다. 

               
        2. 주의 사항 
                 
                1) 비밀번호를 변경한 후에는 반드시 문을 개방한 상태에서 비밀번호 확인 테스트를 실시한 후 문을 닫으시기 바랍니다.



      

Q

[ESV] 스타트 버튼을 눌러도 반응이 없습니다.

A




      1. 건전지의 전압이 부족하면 아래의 증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아래의 증상이 나타나면 건전지를 교체해 주시기 바랍니다.

          ▶  화면에 LoBat 표시가 나타난다.

           스타트 버튼을 눌렀는데 화면에  아무것도 나타나지 않는다.

           화면에 "OPEN"은 뜨는데 문이 열리지 않는다.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SAFE”, “GOOD"이라고 표시가 나온다.

              화면에 OPEN은 뜨는데 핸들 돌아감. 금고 초기화의 증상이 발생함


     2. 건전지 교체방법


          
          
   
          1) 전자락 하단에 있는 건전지함을 손가락으로 잡아 당기면 커버가 빠집니다. 
         
          2) 건전지 함을 아래로 잡아 당기면 건전지가 노출되고 +, - 극성에 맞게 새 건전지를 삽입합니다.( 1.5V 건전지 4개)
         
          3) 건전지 함을 위로 밀어 고정시킨 후 커버의 위쪽을 먼저 끼운 후 아래로 밀어 끼웁니다. 


    3. 주의 사항 
       
         1)  건전지를 올바르게 삽입하면 LCD에 아래의 그림순서대로 표시가 나타납니다. 
             
           




Q

[ESV] 화면에 OPEN은 뜨는데 문이 열리지 않습니다.

A




   1. 건전지의 전압이 부족하면 아래의 증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아래의 증상이 나타나면 건전지를 교체해 주시기 바랍니다.

          ▶  화면에 LoBat 표시가 나타난다.

           스타트 버튼을 눌렀는데 화면에  아무것도 나타나지 않는다.

           화면에 "OPEN"은 뜨는데 문이 열리지 않는다.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SAFE”, “GOOD"이라고 표시가 나온다.

              화면에 OPEN은 뜨는데 핸들 돌어감. 금고 초기화의 증상이 발생됨 



     2. 건전지 교체방법

          
          
   
          1) 전자락 하단에 있는 건전지함을 손가락으로 잡아 당기면 커버가 빠집니다. 
         
          2) 건전지 함을 아래로 잡아 당기면 건전지가 노출되고 +, - 극성에 맞게 새 건전지를 삽입합니다.( 1.5V 건전지 4개)
         
          3) 건전지 함을 위로 밀어 고정시킨 후 커버의 위쪽을 먼저 끼운 후 아래로 밀어 끼웁니다. 


    3. 주의 사항 
       
         1)  건전지를 올바르게 삽입하면 LCD에 아래의 그림순서대로 표시가 나타납니다. 
             
           




Q

[ESV]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SAFE","GOOD" 이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A



    1. 건전지의 전압이 부족하면 아래의 증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아래의 증상이 나타나면 건전지를 교체해 주시기 바랍니다.

          ▶  화면에 LoBat 표시가 나타난다.

           스타트 버튼을 눌렀는데 화면에  아무것도 나타나지 않는다.

           화면에 "OPEN"은 뜨는데 문이 열리지 않는다.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SAFE”, “GOOD"이라고 표시가 나온다.

              화면에 OPEN은 뜨는데 핸들 돌아감. 금고 초기화의 증상이 발생함. 

     2. 건전지 교체방법

          
          
   
          1) 전자락 하단에 있는 건전지함을 손가락으로 잡아 당기면 커버가 빠집니다. 
         
          2) 건전지 함을 아래로 잡아 당기면 건전지가 노출되고 +, - 극성에 맞게 새 건전지를 삽입합니다.( 1.5V 건전지 4개)
         
          3) 건전지 함을 위로 밀어 고정시킨 후 커버의 위쪽을 먼저 끼운 후 아래로 밀어 끼웁니다. 

    3. 주의 사항 
       
         1)  건전지를 올바르게 삽입하면 LCD에 아래의 그림순서대로 표시가 나타납니다. 
             
           




1